TIP

ㅤㅤ




스냅촬영


작가들마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고유 분위기들이 있는데

저의 경우는 아이의 진짜 모습을  담아내고 싶어하기에 인물위주의 자연스러운 촬영을 선호합니다.

아이가 웃으면 부모도 따라 웃게되고 조금은 편안하고 따듯한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베이비 스냅촬영은 작가가 촬영경험이 많은 것 도 중요하지만

아이와의 교감, 아이의 컨디션, 그리고 원활하게 촬영을 리드하는 작가의 역량

이 세가지가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2013년부터 시작된 아기촬영이 스튜디오에서 5000명, 스냅현장에서 1500명이 넘는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네요.

사진만 찍는 작가가 아닌 그 날의 전체상황을 리드하며 가장 완벽한 행사로 마무리 될 수 있게 리드하고 있습니다.





홈스냅 촬영준비


홈스냅은 집안의 분위기 전체를 촬영하기에 깨끗하고 깔끔하게 미리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촬영은 보통 거실과 침실에서 이루어지며 주방이 배경으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사전에 거실과 주방 침실에 있는 모든 짐들을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청소기, 안마의자, 콘센트, 아이 장난감 등)

의상은 부모님은 1~2벌 아이는 2벌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첫 시작은 캐쥬얼한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촬영되며 두번째 의상은 조금 갖춰 입은 의상으로 촬영 진행됩니다.

아이의 있는 그대로의 모든 모습을 촬영하기 때문에 아이가 자고 있다면 자는 모습 먼저 촬영되고

밥을 먹을 시간이면 밥 먹는 촬영부터 시작됩니다. 아이가 먹고 놀고 생활하는 모든 순간을 담아냅니다.

1시간 가량 자연스러운 촬영을 진행하고 이후 30분정도는 간단한 백일 또는 돌 행사 및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촬영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진행되며 아이 컨디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예약


메이크업은 가능하다면 반드시 출장 메이크업으로 진행해주세요.

여유있게 촬영시작 2시간 전에 메이크업을 완료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헤어스타일이 긴머리라면 묶거나 반 묶음을 추천드립니다.





의상편


의상은 베이지나 밝은톤 의상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컬러가 진한 의상이나, 반바지, 청바지, 스트라이프, 체크무늬, 파란색, 회색 와이셔츠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촬영 하다보면 많이 덥기 때문에 파란색이나 회색 의상은 땀이 노출됩니다.

아빠는 아침에 면도를 꼭 해주시고(사진에 보여집니다) 비비크림은 옅게 바르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시 새치나 흰머리가 있는 분들은 사진에 티가 많이 납니다. 참고해주세요!

엄마 손이 사진에 많이 노출되기에 네일아트 혹은 손톱정리 해주시면 좋습니다.

통통하신 분들은 허리부분이 핏 한 드레스가 더 예쁘게 나옵니다 : )